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관심을/영화

넷플릭스 영화 콜 - 요약 후기 추억을 선물하다 (결말 비공개)

by ★☆△○☆★ 2021. 2. 1.
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콜 - 내용 줄거리 후기

시간에 관련된 영화 콜을 보기 전 '시간에 관련된 명작이 있는데 비슷한 주제라니 기대에 못미치면 어쩌지?' 라고 생각했다.

제목과 장르만 보아도 전화로 인해서 과거와 현재가 연결되는 영화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고 그와 관련된 명작이 내 머릿속을 스쳐지나갔습니다. 

 

바로 무전기로 과거와 현재가 연결되는 '시그널'

 

너무 재미있게 본 드라마였다. 그래서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말자 하고 영화를 시청하기 시작했다

 

넷플릭스 영화 콜 주연 박신혜 배우

배우 박신혜 양이 등장했다. 사실 박신혜 팬이기 때문에 이 영화를 본 것도 있다.

영화 초반에는 '역시나' 했었다.

현재의 박신혜(서연)와 20년전의 전종서(영숙)이 처음으로 전화연결이 되었다. 그런데 여기서 서연이 너무 빠른 인정과 함께 영숙이에게 증거를 보내는 것을 보고 '한쪽에서 뭐가 이렇게 쉽게 인정을 하지?' 라는 생각이 들었고 기대치는 더 더욱 낮아졌다.

 

현재 나는 40대이고 나의 이목을 사라잡은 것은 20년 전의 추억의 물건들..

이것들을 보면서 추억을 회상하며 영화 초반을 보기시작했다.

과거 회상 페리카나 치킨

크~ 페리카나 치킨 광고와 함께 옛날 브라운관 텔레비전

 

다이어리와 서태지 아이들

고등학교 시절 남자이지만 작성하고 꾸몄던 다이어리와 서태지 아이들.. 난 HOT,SES 세대이긴 하지만 서태지와아이들의 컴백홈으로 보이런던 검정색 마스크를 잊지 못한다.

 

꼬마요리사

이건 극중 박신혜가 어렸을 때 보던 텔레비전 장면인데 꼬마요리서 노희지? 였었나? 나도 즐겨봤던 프로그램..

 

액상화이트

이것은 추억의 액상 화이트. 지우고 입으로 후후 불어서 말리던...그리고 여자친구에게 사랑노래만 골라서 녹음해서 선물했던 테이프..

 

항공기 착륙사고

 

이 장면은 박신혜가 전종서에게 미래임을 증명하기 위해 얘기해줬던 사고 이다.

찾아 보니 1998년도에 실제 있었던 사건이었다. 고등학생 때 인데 고3이었던 때라 그런지 기억에 없다.

 

너무 추억에 젖어 있었는데, 영화가 진행되면서 난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보고 있었다.

 

 

박신혜의 아버지는 돌아가시고, 전종서가 사는 시기에는 아버지가 살아계실 때 였다.

그리고 전종서는 박신혜의 시대에는 이미 죽고 없는 여자이다.

 

전종서는 박신혜의 아버지를 살리게 되고, 박신혜는 전종서가 언제 죽는지를 알려줘서 전종서는 살아남게 된다.

 

이것이 '연쇄살인마'를 탄생시킨다. 전종서의 그 눈빛과 연기는 박신혜 때문에 보기 시작했지만 난 전종서 배우의 팬이 되었다.

배우 전종서의 연기

전종서는 엄마는 무당이었고 그 엄마가 전종서를 죽였던 것인데 전종서는 이를 이미 알게되어서 살아남게 된다. 어떻게 살아남았을까?

 

그리고 아버지가 살아난 박신혜는 행복한 삶을 살면서 전종서와의 연락이 뜸해지기 시작하고 전종서는 이에 본격적으로 성격이 드러난다. 야이~~xxxxx xxxxxx xxxxxx 너무 찰졌다

 

전종서는 엄마의 죽음으로 인하여 계속적인 살인을 하게 되고 이는 박신혜 세계에서 계속적으로 변화가 일어나는데...

 

이를 알게된 박신혜는 전종서의 전화를 받고 소리친다. 야이~xxxx xxxxx xxxxxxx 너무 이쁘게 찰졌다.

하지만 다시 살아난 박신혜의 아버지는 다시 사라지고 만다.

 

그리고 전종서는 아이였던 박신혜와 엄마를 만나는데....

 

 

박신혜는 어떻게 이 일을 해결할까?

그리고 결말은 여러가지로 해석이 되는 오픈엔딩으로 끝이 나는데..

 

궁금하시죠? 꼭 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내가 뽑은 Best 장면

이것은 제가 뽑은 Best 장면 입니다.

뒤로 흘러내리는 핏물... 너무 피가 아니라는 게 표는 나지만 전종서 배우의 연기와 톤이 정말 피처럼 보이게 해주더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