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관심을/연예

박신혜 최태준 결혼 혼전임신 프로필, 출현작 (+웨딩화보, 결혼식 사진, 축가사진)

by ★☆△○☆★ 2022. 1. 22.
반응형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금일 1월 22일 오전 11시 30분 교회에서 드디어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17년 말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하여 2018년에 서로의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열애를 시작한 후 4년이 지난 오늘 결혼을 하였습니다.

 

이 둘은 작년 11월에 결혼을 할 것임을 밝혔고 그와 함께 임신 소식까지 전해졌었습니다.

박신혜 사진과 최태준 사진입니다.

결혼한 박신혜, 최태준 프로필

박신혜 프로필

박신혜 웨딩화보

나이 : 1990년 2월 18일생 (32세)

키 : 168cm

혈액형 : A형

데뷔작 : 2003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꽃'

출현영화 : '콜', '살아있다', '침묵' , '형', '뷰티인사이드' 등

출현드라마 : '시지프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닥터스', '상속자들', '피토키오' 등

 

최태준 프로필

최태준 웨딩화보

나이 : 1991년 7월 7일생 (31세)

키 : 183cm

데뷔작 : 2001년 '피아노'

출현영화 : '양자물리학', '거미맨', '커터', '페이스 메이커'

출현방송 : '그 놈 목소리',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훈남정음', 'EXIT', '수상한 파트너', '미씽나인', '옥중화' 등

 

두 배우의 프로필을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최태준 배우가 더 선배였네요.

 

박신혜, 최태준 어떻게 만났나?

반응형

두 사람은 2018년에 열애설이 나오나 처음에는 '친한 친구 사이'라며 부인하였지만 결국 인정을 했습니다. 2017년 5월에도 열애설이 났지만 이를 부인했었습니다.

 

하지만 인정을 하면서 2017년부터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박신혜와 최태준은 중앙대학교 연영과 선후배로 데뷔를 한 후에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였습니다.

출처 : 인스타그램

 

결혼 발표

박신혜와 최태준은 2021년 11월에 올해 1월 22일에 결혼소식과 임신한 사실을 팬카페를 통해서 밝혔습니다.

 

박신혜 최태준 웨딩 화보

2022년 비쥬얼 부부로 두 사람의 웨딩촬영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역시 선남선녀입니다.

박신혜 최태준 팔짱끼고 찍은 웨딩화보
출처 : SNS 인스타그램

정말 선남 선녀입니다. 배우 박신혜님은 여전히 이쁜 미모입니다. 최태준 배우는 웃는 모습이 언제나 멋진 것 같습니다.

 

손 잡고 찍은 박신혜 최태준의 웨딩화보
출처 : SNS 인스타그램

웨딩화보 사진 중에 가장 잘 나온 사진입니다. 웨딩드레스가 멋지고 오프숄더라 매력적인 쇄골과 잘 어울립니다.

미의 여신같이 흰색 드레스로 꽃과 함께 찍은 박신혜 웨딩화보
출처 : 인스타그램
최태준 턱시도 입고 찍은 웨딩화보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박신혜 최태준 결혼 사진

박신혜와 최태준의 결혼식 입장사진과 신부대기실에서 지인들과 찍은 사진입니다.

박신혜 최태준 결혼식 행진 사진입니다.
출처 : SNS 인스타그램
박신혜 최태준 결혼식 주례 듣고 있는 모습
출처 : SNS 인스타그램
박신혜 신부대기실에서 지인과 함께 있는 모습
출처 : SNS 인스타그램

결혼식 축가

축가하는 도경수
출처 : SNS 인스타그램

두 사람의 결혼식에서 축가는 가수 이홍기와 크러쉬, 이적, 디오의 도경수가 불렀습니다. 이홍기는 박신혜가 출현한 드라마 '상속자들' ost인 '말이야'를 열창하였고, 크러쉬와 도경수는 드라마 '도깨비' ost '뷰티풀'를 열창했습니다.

 

최태준과 친한 친구로 알려진 지코는 편지를 손수 써서 낭독을 해주어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외에도 배우 이서진, 남궁민, 설현 그리고 프로야구 선수인 황재균 선수, 전 체조요정 손연재 등 많은 스타들의 축하 하객 행렬도 포착되었습니다.

 

결론

오랜 기간 친구로 지내면서 연인사이로 발전하여 서로에 대해 잘 알고 있겠죠? 게다가 아기까지 이미 가졌으니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일만 남았습니다. 두 사람의 앞날에 행복만 가득하길 빕니다.

 

제가 최고로 좋아했던 박신혜 배우가 결혼을 하다니, 좋은 작품 활동 계속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