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질병 정보

삼쩜삼 환급금 찾기 - 이런게 있었어? 광고 아님

by ★☆△○☆★ 2021. 1. 14.
반응형

 

썸네일

 

오늘 알려드릴 매우 유익한 정보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바로 삼 쩜 삼!

종합소득세 신고하시는 분들은 잘 아실 겁니다. 3.3%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바로 세금 낼 때의 비율입니다.

 

반응형

 

이 삼쩜삼은 최근 5년간 미수령 환급금을 조회하여 환급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의 이름입니다. 삼쩜삼 홈페이지에 자신의 휴대폰번호와 홈택스 아이디 비번을 입력하면 환급 예상액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조회 한 후 받을 금액이 있다면 가입한 뒤에 수수료를 내면 환금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쩜삼' 사용

요즘은 직장인들은 소득공제를 회사에서 알아서 해주지만 프리랜서나 일용직 분들은 5월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직접 하셔야 합니다. 또는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지 않은 분들이 환급금이 있음에도 받아가지 않죠.

 

디지털 시대에 직장 다니시는 분들도 투잡 등으로 온라인으로 소득이 발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간편하게 종합소득세 신고와 환급을 도와주는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수수료는 1000원부터 입니다.

 

작년 약 49만 명이 환급액 조회를 신청했고 78억 정도 환급되었다고 합니다. 이것은 1인당 16만 원 정도의 금액입니다.

 

미수령 환급금은 삼쩜삼을 이용하지 않아도 홈택스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 쩜 삼에서는 환급금 수령부터 종합소득세 신고 처리하는 서비스도 하고 있어서 개인이 어렵게 하시거나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은 신고를 기한 내에 잘 못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삼쩜삼 홈페이지 가기

홈페이지는 <삼쩜삼 홈페이지>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전화번호만 넣으시면 환급액이 조회가 됩니다.

 

 

환급액이 조회가 되면 보통 2명 중 1명은 환금을 받는다고 합니다.

 

이번에 배우 유아인 씨가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합니다.

지금 급히 가셔서 환급금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