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건강한 음식

면역력 높이는 음식 영양소 Best 3 - 배우 김정태 간암 후유증 극복

by ★☆△○☆★ 2021. 1. 12.
반응형

면역력 올려주는 음식 영양소 Best 3 - 간암 후유증 극복

혈액면역력 올려주는 영양소

 

배우 김정태가 간암 수술 후 후유증을 겪고 그 후유증을 극복한 이야기를 공개했습니다.

김정태가 간암을 이겨낸 영양소는 3가지. 바로 혈액 면역력 높이는 음식 영양소 Best 3를 공개합니다.

 

  • 단백질

  • 비타민C

  • 알티지 rTG 오메가3

간암 수술 후 온몸의 근육이 감소했다고 합니다. 간암 전에는 턱걸이를 5-6개는 거뜬히 했다고 하는데 그 후에는 1개도 못할 정도로 몸이 망가졌다고 합니다.

 

 

◈ 단백질

단백질은 물 다음으로 인체를 구성하는데 높은 비율을 차지하는 구성 성분 입니다. 바로 근육, 장기, 손톱, 발톱, 모발 등의 주성분이며 혈관의 주요 구성성분 입니다. 게다가 면역세포를 만드는 기본 성분 입니다.

 

단백질 역할

 

단백질이 부족하게 되면 면역세포가 감소하고 이에 따라 면역력 저하를 불러일으키며, 혈관이 약화되어 혈액면역력 저하까지 불러옵니다.

 

 

◈ 비타민 C

우리가 호흡하면서 공기를 통해 들이마시는 산소. 이 산소는 대부분 에너지 발생에 사용되어 지는데 여기에 사용되고 보통 1~2% 정도의 산소찌꺼기가 남게 됩니다.

활성산소
비타민C

남은 산소찌꺼기는 면역세포와 같은 정상세포를 하루에 무려 7만번이나 공격한다고 합니다.

이 산소찌꺼기가 바로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활성산소'라는 것입니다.

 

비타민C가 바로 이러한 정상세포들을 보호하고 면역세포 생성을 촉진합니다. 그리고 혈관벽을 튼튼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 알티지 rTG 오메가3

알티지 rTG 오메가3 는 혈행 개선을 도와줍니다. 잘 알려진 일반 오메가3 보다 먹기도 편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포스팅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21/01/12 - [건강정보/건강한 음식효능] - 알티지 오메가3 효능 추천

 

알티지 오메가3 효능 추천

알티지 오메가3 효능 추천 어제 힐링하우스 건강한 집 이라는 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하였습니다. 거기서 배우 김정태 씨가 간암 후유증을 극복하는 영양소에 대해서 많은 얘기들을 나누었습니

newodition.tistory.com

 

중년이 되면 혈행을 방해하는 요소, 나쁜 콜레스테롤 LDL과 중성지방이 증가하게 됩니다. 이 두 성분이 증가하게 되면 혈액이 끈적끈적해지며 혈액흐름이 늦어지게 됩니다. 이 성분들이 결국 혈관 내벽에 쌓이게 되고 혈전을 유발합니다.

 

알티지 오메가3
알티지 오메가3 장점

 

그렇게 되면 혈전으로 인하여 혈관이 좁아지고 막히면서 혈행 장애가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오메가3는 이러한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형성을 억제해주며, 혈관을 청소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로 인하여 혈액면역력을 올려 주는 것입니다.

배우 김정태님은 이 세가지 영양소로 간암의 후유증을 극복하였다고 합니다.

 

단백질과 비타민C는 뭐 여러분들도 잘 알고 있는 영양소이지만, 오메가3는 잘 아셔도 알티지 오메가3는 생소한 분이 많으실 겁니다. 알티지 오메가3는 일반 오메가3의 단점을 보완한 영양분으로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